'

음악

Grandaddy - Hewlett's Daughter.

pyrosis 2006. 6. 22. 13:36
그녀와 나는 사랑했지만
그녀의 아버님은 반대하셨어요


왜냐하면 그녀는 그를 끔찍히 따르고 좋아했지요
그녀가 나를 진정으로 사랑하다고 생각했어요
그래서 나는 그녀를 잊었지요
그저 아무 생각이 없고 멍하기만 해요




혼자 있는 어느 날 밤에
내 상처받은 마음보다 더 많이
내 아픔들을 보고 느껴보곤해요




그 누구도 없는 매우 위험한 곳에서
당신을 지켜줄 무엇인가 잊어버렸다면
제가 바로 그 단 한사람이에요
그녀를 위험에서 지켜낼 수 있는




그냥 차라리 제가 당신의 아들이었다면
그녀를 매일 옆에서 바라보고, 지켜줄 수 있을텐데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