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음악

Yeah Yeah Yeahs - Y Control

pyrosis 2004. 10. 24. 13:30
Yeah Yeah Yeahs를 알게된 계기.
독특하다.

학원에서 강사랑 대화하고 있을때이다.
어떤 음악을 좋아하냐고 묻는다.

득 : [hm.. i like rock music..
       a sort of.. alternative.. brit-pop.. modern..]

존 : [oh really? tell me your favorite band]

득 : [oh.. there are so many.. bands.. i like..
       radiohead, travis, placebo.. kent.. nirvana..
       and so on..]

존 : [do U know.. the strokes and the vines?]

득 : [(놀라서)of course. i am crazy to them.]

뭐 이랬던 결과고.. 나는 그 즉석에서
존에게 the strokes의 is this it을 조금불러줬다..
존은 오 감격한 모습 ㅋㅋ

can you see i am trying, i don't even like it.
i just ........ get to your apartment.. 뭐 이렇게..

우리 둘은.. 다른 수강생들은.. 멀리하고..
조금 음악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었다..

자기가 사는 지방에서 가까운 벤쿠버나
시애틀에서는 매일 공연하러 오는 밴드가 많다고..
rhcp나.. 등등.. 많은 밴드들이.. -_ㅠ
나는 엄청 부럽다고 말했고..ㅋㅋ

그러자.. 존이. 나보고..
Yeah Yeah Yeahs는 자기가 좋아하는 다른밴드인데
나보고 한번 들어보라고 하였다.ㅋㅋ
그래서 듣게 되었다는 계기..

어제 하루종일 CDP로 듣다가..
유일하게 귀에 들어와서 한 백번은 들었던..
딱 내가 좋아하는 스타일에 노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