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음악

Snow Patrol - How To Be Dead

pyrosis 2005. 2. 14. 17:14
내가 너에게 진실을 말하더라도, 제발 미치진 말아줘..
아니 넌 무슨일이 일어났는지 몰라..
넌 절대 알지 못할꺼야
내 말은 듣고 있니? 너라는 벽하고 이야기 했던 것 같아.
우리 사이는 차가워들고. 마치 오래전부터 그랬던 것 처럼.
니가 날 몇시간이나 기다리도록 한..
내가 뭘 원하는지 확실해질 동안..
하지만. 우리 예전으로 다시 돌아갈 수는 없을까.
그러니 무슨일인지 나에게 말해줘..
너에 대한 내 마음. 멈추지 않을게..


진정해줘.
그리고 차가운 네 목소리도.
솔직히. 나도 어떻게 해야 될지 모르겠어.
간단한 선택이지만. 쉽사리 마음을 정리 못하겠어.
단순히 YES OR NO의 문제 일지라도.
너는 이제 상처가 받기 싫은거니?
아님 내가 힘들어 보여서?
우리 둘의 문제의 때문에?
우리 서로 더 많이 알고 모름에 신경쓰지는 말자.
내가 뭐라고 말했는지 넌 듣지도 않았잖아..
이런. 젠장..


제발 진정해, 다 내 탓은 아니잖아..
오직 나만이 이 문제를 일으킨건 아니야.
니가 너무 앞서가는거야.
자기야..내가 말 좀 들어줄래.?
다 내 마음이 약해서 그래.
적어도..많이는 아니더라도 너에게 많은 상처를 줬어.
아무래도 넘지말아야 할 상황까지 온 것 같아.
넌 계속 지치고 지쳐가.
하지만 사람의 마음이라는게.
쉽사리 변하기 마련인것 같아.
내 마음속에서 나를 지키려는 이성과.
너를 사랑하는 마음이. 내 자존심을 위해 싸우고 있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