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음악

Coldplay - Yellow.

pyrosis 2005. 11. 6. 19:29
별들을 봐요.
당신을 위해서 저렇게 빛나고 있어요.
당신도 반짝반짝 빛나는 군요.


당신을 따라, 당신을 위해 노래를 만들었어요.
당신은 아름다움이에요.


저는 당신을 향하고 있어요.
당신을 위한 내 사랑도 빛나고 있어요.


당신의 모든 것들이
아름다움으로 변해요.
아시나요?
제가 당신을 많이 사랑한답니다.


당신을 위해 모든 것을 제치고 왔어요.
당신을 위한 내 사랑도 빛나고 있어요.


내 어리석었던 행동들도.
이제는 사랑으로 인해서 아름답게 빛날거에요.


당신의 모든 것들이
아름다움으로 변해요.
아시나요?
당신으로 인해 많이 힘들었던것을..


제 사랑은 진실이에요.
당신을 위해 빛나고 있어요.
모든 것들 하나하나가
당신을 위해 빛나고 있어요.
보세요 반짝이는 것을...


별들을 봐요.
당신을 위해서 저렇게 빛나고 있어요.
당신도 반짝반짝 빛나는 군요.


반응형